청소년활동 사진자료 웹하드 다운로드방법
□ 주소창입력: http://pnyc1004.webhard.co.kr/
※ 주소창에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 아이디/패스워드
ID : bestpnyc (대소문자 구분 없음)
PW : pnyc (소 문 자)
2017년 4월 3일,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에서 유봉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의 2박 3일 수련회가 시작되었다.
처음엔 깊은 산에 있어서 당황하는 친구들이 있었지만 수련원 안에 첫발을 들여놓은 후에는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친구들은 수련회하면 강한 군기와 무서운 교관선생님들을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교관선생님들도 정말 착하고 친절하게 잘 대해주셔서 모두 놀란 표정이었다.
일단 무거운 캐리어를 들고 낑낑대며 걸어온 친구들은 체육관으로 모였다. 그곳에서는 간단히 대강당에서 반끼리 앉을 자리를 정하고 대강당으로 향했다.
대강당에서는 학생 대표와 교관선생님이 선서를 하셨고 그후 반별로 단체사진을 찍은뒤 다시 대강당에 모였다.
그후 열린마당에서 선생님들이 신나고 멋진공연을 보여주셨는데 유봉여고 학생들은 신나는 노래에 맞춰 춤을추거나 따라부르기도 하고 신나게 놀았다.
보건선생님께서 잠시 안전규칙등을 알려주신후 친구들은 각자의 배정받은 방으로 향했다.
방에서 친구들은 휴식을 취하기도 하고 서로 이야기도 하는등 휴식을 즐기다가 맛있는 저녁을 먹었다.
저녁도 정말 맛있어서 여기저기서 맛있다는 말이 터져나왔다.
그리고 저녁먹고 휴식을 취한 후 수련회에서 하게되는 첫번째 활동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었다.
1반부터 10반까지 300명의 학생들은 각자 사전에 선택한 '야간산행' , '명랑 운동회' 두가지 활동중에서 하나를 활동하게 되었다.
야간산행은 어두운 밤중에 산길을 돌아다니며 팻말을 찾는 활동이다. 밤에 으스스한 산에서 열심히 팻말을 찾는 친구들은 서로서로 의지하여 협동심과
담력을 기를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명랑 운동회에서는 반별로 15명의 친구들이 '훌라후프' ,'림보' ,'콩콩이' ,'지구를돌려라' 라는 4가지 분야 중에 각자 자신있는 분야를 선택하여 작은 체육대회가
열렸다. 앞반과 뒷반 두팀으로 나누어서 치뤄진 체육대회에서는 같은반이 아닌 친구들끼리도 서로 응하고 협동하며 하나가된 유봉여고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응원단장들의 춤실력도 돋보였다.
그후 명랑운동회에서는 끝으로 각반끼리 댄스타임을 가졌다. 클럽으로 변신한 체육관에서는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푸는 친구들을 볼수 있었다.
결과는 20점 차이로 앞반 승리였다. 비록 뒷반이 아쉽게 지긴 했지만 서로 격려하고 축하해주는 모습이참 보기좋았다.
야간활동이 끝난후 각자의 방에 들어간 친구들은 피곤한 피로를 풀고 오늘 하루를 정리하며 재밌게 놀았다.
내일은 더 많은 활동을 하게될텐데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11016이나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