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청소년 한마음대축제 참가자 모집

    강원 3개(영월,평창,정선) 청소년들의 문화발표 및 공유의 장 마련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원장 이현주)에서는 청소년 한마음대축제‘우리들의 감각적인 자질 BIG 3 FESTIVAL’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강원 3개(평창,영월,정선) 지역 청소년 동아리 및 청소년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모집은 댄스 및 보컬부문, 부스운영 부문 2개로 각 20개 팀을 오는 10월 12일까지 접수한다.

 

댄스와 보컬 경연은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 참가상 3팀을 시상한다.

 

부스운영은 체험 거리를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며 내용은 제한이 없다.

또한 부스 체험자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투표를 통해 우수 부스운영 3팀을 선정하여 시상한다.

 

축제는 10월 27일에 진행되며 강원 3개 지역 청소년 동아리 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노래와 보컬 경연, 부스체험 순으로 진행된다. 축제 마지막에는 고등 래퍼 이로한의 특별공연이 진행된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이현주 원장은 “동아리 활동 및 문화체험이 열악한 강원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축제에서 자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서로가 공유하면서 발전해 나아갈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하였다.

 

참가를 원하는 강원 3개(평창,영월,정선)지역 청소년 동아리 및 청소년들은 수련원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ghd10255@kyw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전화 033-330-0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