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입찰공고 제2011-02호

 

연구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고객인지도 및 요구조사 연구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1. 11. 30.

다. 용역내용 및 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추정금액 : ₩1,500만원(부가세 포함)

마. 계약방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서 정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청소년관련 연구기관 및 대학, 학회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만이 입찰에 응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에 입찰서 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동 입찰은 공동수급을 불허하며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중소기업자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에 한합니다.

 

3.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제출처

○ 마감일시 : 2011. 6. 7(화) 17:00까지

○ 제출방법 : 방문 접수(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 까지의 우체국 소인분에 한함)

○ 제 출 처 : 전라남도 고흥군 동일면 덕흥리 11-1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운영관리부 계약담당자(임동일 061-830-1542)

나.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제안서 6부 및 제안서 수록 CD 1매

○ 가격제안서(별도 날인 밀봉) 및 입찰보증금지급각서 1부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석시)

○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제안서 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제안서 심사 : 2011. 6. 13(월) 14:00~

나. 낙찰자 결정방법

○ 관련 근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재부 회계예규 2200.04-159-17, ‘10.11.30)에 의함

○ 동 입찰의 평가는 관련 근거에 의거 제안설명회를 생략하고 제출된 제안서(사업제안서, 가격제안서)만 심사합니다.

○ 제안서 평가 : 제안서는 1차 평가(사업제안서 80%), 2차 평가(가격제안서 20%)의 비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1차 평가결과 85%이상 득점자만 적격으로 인정되어 2차 평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차 평가결과 적격 해당자 없을 시 자동으로 유찰됩니다.

○ 협상 절차 : 1,2차 평가결과의 종합평점을 기준으로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 순위를 선정하고 1순위 업체와 협상이 진행됩니다. 협상 결렬시 차순위자와 협상 진행되며 협상대상자가 없거나 협상이 전부 결렬시 재공고 입찰에 부칩니다.

○ 낙찰자 선정 : 협상이 합의 완료되면 협상내용에 대한 협상합의각서를 작성 서명 날인하면 최종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 계약 체결 : 최종 낙찰자 선정 후 10일내에 제안서와 협상합의각서를 기준으로 최종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다. 협상 관련

○ 협상내용과 범위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을 통해 제안내용의 일부를 조저알 수 있습니다.

○ 예정일시 : 우선협상대상자 고지시 일정 게시(우리센터 홈페이지)

 

5. 입찰보증금과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 동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대체합니다. 단, 신용정보 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인 경우 입찰보증금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전일) 18:00까지 우리센터 운영관리부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관련 근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

나. 입찰제출서류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시 까지의 우체국 소인 날인분임에도 불구하고 제출 처 도착일시가 마감기한 48시간 초과하지 않아야 합니다.

다. 관련근거 조항 및 위 사항에 해당되지 않으면 동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공고내용, 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 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 찰에 임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8. 기타사항

가. 문의처

○ 사업관련 문의 : 고객지원부 정안철 차장(전화 061-830-1513)

○ 입찰관련 문의 : 운영관리부 임동일 차장(전화 061-830-1542)

나. 소정양식 다운로드 : 우리센터 홈페이지 > 알림마당 > 입찰정보 게시

다. 기타

○ 동 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하지 않습니다.

○ 동 입찰건의 공고내용 및 제안요청서, 양식 등은 조달청 나라장터 및 우리 센터 홈페이지 (http://www.nysc.or.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2011. 6. 1.

 

국립고흥청소년우주체험센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