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기획재정부 주관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가 다음과 같이 실시됨을 알려드립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조사주관: 기획재정부

- 조사기간: 2024년 12월~2025년 3월

- 조사대상: 최근 1년이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서비스 경험자 

  ※ (조사근거)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 조사방법: 전화조사 및 현장조사(국립청소년시설 수련활동사업에 한함)


ㅇ 더불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사항>

- 위탁업무명: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 위탁업무 내용: 고객만족도 조사 수행

- 수탁기관 및 재수탁기관: (조사주관업체) 한국표준협회 / (조사업무수행) 코리아리서치

- 위탁기간: 2024년 12월~2025년 4월


ㅇ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다음 각 호의 내용이 포함되도록

    계약서 등에 명시하고, 수탁기관 및 재수탁기관이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림 금지에 관한 사항,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재위탁 제한 사항 등

ㅇ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기관이 변경될 경우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통계법」에 의거 철저히 보호되며, 조사 결과는 조사 목적 외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실 경우, 고객님의 여건에 맞춰 조사를 수행할 예정이오니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의 소중한 고객으로서 설문조사에 적극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고객소통부 041-620-7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