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기획재정부에서는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매년 공공기관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원도 상기 공공기관에 포함되어 매년 조사를 받고 있으며, 금년 역시 기획재정부에서 위탁받은 외부 조사업체의 방문조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고객만족도조사는 우리원의 서비스를 직접 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개별면접조사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본 조사 결과는 향후 공공기관 경영성과 측정지표로 활용되며 정부에서 주관하는 기관평가에 반영될 예정임을 감안하여 조사 대상자(무작위 표본조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조사대상자로 선정되어 조사업체로부터 협조요청이 올 경우, 여건에 맞춰 조사진행(면접)에 협조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조사는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및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 철저히 보호되고 있으며 조사목적 외에 일정 사용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1.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2. 조사기간 : 2014.11 ~ 2015.1

3. 조사대상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국립수련원 포함) 서비스 경험 고객

4. 조사방법 : 전화상담(조사여부 확인) · 면접조사(방문)

5. 문 의 처 :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경영평가부(02-330-2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