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평창 2014-05 

 

물품 구매 소액수의 견적 공고(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인공암벽장 설치용 오토빌레이 구매

품 명

 TB150-12C(Trublue) - 물품 규격서 참조

납 품 기 간

 착수일로부터 3일이내

납 품 장 소

강원도 평창군 용평면 새터마을길 108번지

기 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일금일천구백사십만원정(₩19,400,000)

 

※ 물품포장비, 배송료, 설치비,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가격입니다.

※ 계약 체결 시 제조사 정품확인을 위한 정품공급 증명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단가 및 총액산출 내역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견적 제출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를 통해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소액수의(총액) 견적입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3. 견적 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해당 물품을 생산업체로부터 공급받아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 제조사가 발급하는 정품 공급증명서, 기술협약서(제조업체로 부터 1년 주기 정기점검 자격 인가)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10-23호, 2010.08.17.)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제2010-21호, 2010.07.01.)에 의하여 나라장터시스템에 반드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및 동 법 시행령 제76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4. 현품설명

현품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한 물품 규격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참가 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4.9.26.() 17:00 ~ 2014.09.29.() 17:00

다. 견적서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투찰 후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09.29.(월) 18:00, 계약담당자 PC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 전까지 지정 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인식 불능인 경우

다. 자격 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하여 내용이 상이한 경우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계약예규, 기획재정부, 2012.10.26.)에 따라 결정합니다.

나.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단, 부정당제재 처분 업체 및 공고서, 물품규격서 사항을 이행할 수 없은 경우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의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제조사가 발급하는 정품 공급증명서, 기술협약서(제조업체로 부터 1년 주기 정기점검 자격 인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견적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는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안전행정부 예규 제2호,2013.3.26.)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에 처분할 수 있습니다.

 

9. 청렴이행서약서 준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안내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물품계약 일반조건,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숙지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 시 관련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본원 홈페이지(http://www.pnyc.or.kr)에 게재하며, 본 공고문 중 입찰공고, 계약체결 및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본원 운영관리부(☎ 033-330-083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에 참가한 업체는 견적 안내공고문, 물품규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물품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련 법령 및 발주기관 내규에 의합니다.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조회, 최종낙찰자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물품 규격서 1부.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14. 09. 26.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재무관